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
23916 | 사이즈 문의 | 전**** | 2024-05-02 | 1 | |
23915 | 인피니티 집업 사이즈 | 권**** | 2024-05-02 | 0 | |
23909 | 문의드립니다 | v**** | 2024-05-02 | 2 | |
23913 | 문의드립니다 | 쇼크업소버 코리아 | 2024-05-02 | 2 | |
23908 | 1+1주문 | -**** | 2024-05-02 | 2 |
강남점 이전해서 두번 헛탕치고 두번다시 구매하지 말자고 다짐했네요
As 가 안되면 구입전에 알려주셨어야죠
두번입고 튿어지면 버리라는건가요?
일회용치곤 넘 비싸단 생각안드세요?
그리고 전화는 왜 안받아요? 매장도 옮기고 전화까지 안받으면 어떡합니까? 헛탕치고 새동네가서 헤매다 발목다치고, 손해배상이라도 청구하고싶은 심정!
구매당시 불편하면 언제든지 매장에 방문하면 고충을 처리해줄듯이 해서 판매하고선 as받으러가니깐 구매내역이 안뜬다며 한참을 기다리게 하고.
직원실수로 처리가 안된걸 손님에게 불이익오게하나요?
판매를했으면 제때 처리를 하셨어야죠.
손님이 그거까지 확인해드려요?
내구성떨어져서 교환도환불도 수선도 못받고 입자니 불안하고
어떻게 해야하죠?
일회용을 그렇게 비싸게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