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전산오류로인해 환불진행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점 정말 죄송합니다.
다시한번 확인하여 환불처리 도와드렸습니다.ㅜㅜ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부족한 부분은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집업브라 두개 주문했고 하나 취소 했습니다.
부분취소이니 반품비 2500이 제해지는게 맞는데 5000을 제하고 환불
8/ 7일 전화해서 회사 잘못으로 판명죄었고, 계좌 번호까지 알려줬는데 오늘까지 처리하지 않고 환불받지 못했습니다.
명백히 회사의 잘못인데, 환불 완료후 연락달라고 했더니 그런서비스는 하지 않는다며..
이런 판매자는 처음이네요.
보세요. 본인들 잘못으로 구매자에게 잘못된바 있다면
마땅히 빨리 처리하고 추후 연락을 해주고,
죄송하다고 하는것이 기본이랍니다.
그런 서비스는 하시는게 맞습니다.
그리고.. 정신좀 차리시고 일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